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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콜에 순이익이 만원?" 치킨창업 아이템 1일1치킨&떡볶이
외식 배달 시장은 나날이 커져가고 있는 반면, 전문성을 가진 외식 브랜드는 점점 찾기 힘들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구색 맞추기 식 구성이 아닌 맛, 양, 가격 3박자를 모두 갖춘 치킨 브랜드 ‘1일1치킨&떡볶이’ 가 인기를 얻고 있다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치킨 창업이 쉽고 간편하게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그래서 치킨 창업은 누구나 쉽게 창업을 시작하고 쉽게 폐업한다. 이런 악순환을 반복하는 건 이유가 있다.1일1치킨&떡볶이는 예비창업자에겐 거품 없는 창업 비용은 물론 소비자에게 가성비가 좋은 치킨 대표 브랜드로 호평 받고 있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레시피로 예비 창업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비교할 수 없는 맛과 양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 간식인 치킨, 떡볶이 튀김을 전문가의 바른 레시피로 누구나 안심하고 더 맛있게 만드는 것은 물론 어떤 메뉴를 선택하더라도 제대로 만든 맛있는 맛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외식 전문기업 ㈜여유와 즐거움에서 만든 올바른 치킨 브랜드 1일1치킨&떡볶이가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배달 앱을 사용하는 이용고객이 배달의 민족 690만명, 배달 요기요 505만명으로 늘었다. 국민 간식 치킨은 간편하게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요리라 인기가 많지만 간편하고 쉬운 단일 메뉴로 살아남기 힘든 것이 외식시장이다. 1일1치킨&떡볶이 브랜드는 정성을 더한 알찬 복합 메뉴 구성하여 부담없이 요리는 물론 매출까지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1일1치킨&떡볶이는 치킨, 떡볶이, 튀김으로 구성된 복합 메뉴를 구성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1일1 오리지널’ 주문당 1만원의 마진으로 점주님도 만족하는 브랜드로 손꼽힌다.메이저 급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가맹점주들이 본사에 지불해야하는 로열티가 있기 때문에 가맹점주의 부담은 나날이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1일1치킨&떡볶이는 교육비, 가맹비, 로열티 전액 면제는 물론 간판 변경 지원, 매장 오픈 지원, 오픈 이벤트 닭 111수 지원, 오픈 기념 현수막 또는 전단지 제작 지원, 매장 홍보 배달 앱 광고 지원, 인테리어 직접 시공 등이 있으며 20호점까지 본사에서 지원하는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배달의 민족 앱에서 ‘1일1치킨&떡볶이’을 검색해 광고 없는 진짜 리뷰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1일1치킨&떡볶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출처 : 뉴스웍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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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31
술집창업 불황에도 성공 아이템 '감성호프 탭탭' 줄서서 먹는 호프집 자리매김
경기 불황에도 꾸준한 매출을 유지할 수 있는 ‘감성호프 탭탭’ 은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여유와 즐거움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기존 호프집의 틀을 벗어나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요리에 비중을 둔 퀄리티 좋은 맛있는 안주가 돋보이는 술집이다.색다른 분위기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즐기는 맛있는 요리 안주에 소주부터 시원한 얼음 맥주까지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여 줄 서서 먹는 술집으로 자리매김했다.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여유와 즐거움에서 론칭한 브랜드 ‘감성호프 탭탭’은 B급 상권에서도 특급 상권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실제 매출 자료를 살펴보면 석촌점 15평 월 순익 700만 원, 홍대점 40평 월 순익 1800만 원으로 독보적인 경쟁력, 손쉬운 운영으로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다‘감성호프 탭탭’의 인테리어는 창업자가 직접 매장 공사를 할 수 있다. 최소한의 감리 비용으로 본사 전문 인력이 공사 감리를 진행하여 인테리어 비용 걱정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감성호프 탭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출처 : 뉴스웍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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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17
술집창업 한국브랜드 ‘모로미’ 투자비용 부담 줄여··· 창업문의 늘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제 불황에도 창업을 생각하는 창업자가 늘고있다. 가장 선호하는 창업 아이템은 요식업, 그 중에서도 술집 창업에 관심도가 높을 것이다. 하지만 하루가 다르게 트렌드는 발빠르게 변화하고 있지만 대기업 프랜차이즈들과 경쟁을 해야 하는 만큼 개인 매장으로 술집 운영을 한다는 것은 그만큼 노력은 필요하며 리스크를 안고 가야하는 불안감이 있다.한국 브랜드 이자카야 모로미는 수많은 방문객과 매체를 통해 검증된 신뢰의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에 메뉴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높이고 가격은 낮춰 고객들은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사랑받는 브랜드로 꼽힌다.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캐치하고 초보 창업자들의 가려운 곳을 해결해주는 술집창업 모로미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 브랜드 모로미는 어렵다고 생각했던 이자카야 요리를 초보자라도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은 물론 운영 노하우도 밑받침되어 완벽한 요리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또한 술집창업 본사 물류센터에서 원 팩 형태로 공급되기 때문에 초보자도 요리를 만드는 데 어려움이 없으며 모든 제품과 재료는 다른 그 어떤 곳에서도 볼 수 없는 모로미의 요리들이다. 시중에 유통되는 제품을 공급받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품질과 맛을 보장한다모로미에선 모로미의 요리만을 접할 수 있다. 메뉴는 신선요리, 꼬치구이, 일품요리, 튀김류, 탕류, 간편요리 등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기술전수를 충분히 해줄 수 있는 본사에 가맹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것이 창업전문가들의 평가다.현재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업종전환으로 가맹점을 내어주며 창업 문의가 늘고 있는 ’이자카야 모로미’의 창업 이벤트는 가맹비·교육비·로열티 면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픈시 본사 마케팅 지원이 있다. 자세한 문의는 이자카야 모로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문의가 가능하다.출처 : 한국목재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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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14
주문 한번에 순이익 1만원 보장 '1일1치킨&떡볶이' 가맹점 파격지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여유와즐거움에서 새롭게 치킨 브랜드 ‘1일1치킨&떡볶이’를 런칭했다. 고객과 점주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많이 주자’ 란 슬로건으로 경쟁이 치열한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갓성비 치킨으로 불리며 주목받고 있다.업종 변경 시 0원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가맹점 파격 지원까지 받아가는 1일1치킨&떡볶이 치킨 사업은 주문 당 마진이 중요하기 때문에 같은 노력으로 더 많이 벌어갈 수 있는 아이템이다. 창업을 시작하는 청년 또는 주부, 예비 창업자들에게 추천한다.갓성비치킨으로 인정받은 1일1치킨&떡볶이의 세트 메뉴인 ‘1일1오리지널’이 가장 인기 많으며 구성은 치킨 한 마리, 떡볶이 3인분, 모듬튀김(김말이, 야끼만두, 감자튀김)으로 가격대는 22.900원이다. 전국 치킨 전문점 4만개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자신감 있게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한 1일1치킨&떡볶이 본사는 “맛있고 만족스러운 구성으로 많이 주자”는 마음가짐으로 시작한 치킨 브랜드다.2014년부터 지금까지의 경영 노하우, 사람중심, 정직, 진심, 품질, 맛의 집요한 철학을 모두 담아낸 1일1치킨&떡볶이를 출시했다. 맛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여유와즐거움은 10여년간 다양한 상권에서의 이자카야 운영 경험으로 입점 상권과 창업주의 창업비용, 구매 고객에 따른 니즈를 통틀어 진정한 창업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가진 본사다.1일1치킨&떡볶이의 창업지원 혜택은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면제와 간판변경, 매장 홍보 지원 및 본사에서 매장 오픈 시 고객 이벤트를 지원하기 위해 닭111수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픈 현수막, 오픈 매장 장식물 등을 지원한다.본사에서 지원하는 창업 혜택 이벤트는 6월말까지 지원할 예정이며 20호점까지 한정 이벤트로 더 자세한 내용은 1일1치킨&떡볶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뉴스웍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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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10
창업 시 지속성아이템 선택 중요, 소자본 위해선 업종변경에 주목해야...
국세통계연보에 따르면 2014년 창업 후 지난 해 첫 부가가치세를 신고한 개인 사업자 65만 2285명 가운데 요식업이 25.1%(16만3988명)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그러나 통계청은 지난 2015년 신규창업자 중 3년 이내 폐업률이 68%에 달하며, 전체 자영업자 가운데 요식업 폐업률이 23%를 차지한다고 발표했다.전문가들은 업종 편중으로 인한 과열 경쟁 때문에 요식업 폐업률이 높다고 분석하면서 유행성아이템보다는 지속성아이템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계절을 타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대중적인 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폐점을 피하는 지름길이라는 것.서울시가 2014년 인허가한 43개 업종의 1년 내 폐업률을 살펴보면 한식의 폐업률은 7.4%, 양식 7.0%, 일식 6.9%로 일식의 폐업률이 가장 낮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이는 일식에 대한 국민선호도 증가를 보여주는 실례로 이와 같은 결과는 창업 시장에도 빠르게 적용되고 있다.이에 신규창업자와 더불어 업종변경으로 재기를 꿈꾸는 창업주 역시 이자카야에 주목하고 있으며, 업종변경창업을 주력으로 소자본창업을 돕고 있는 ‘선술집 모로미식당’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실정.캐주얼 이자카야 ‘선술집 모로미식당’은 전통 일식을 기반으로 한 프랜차이즈 이자카야로 2016년 2월에 론칭됐으며, 최신 소자본창업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2~3천만원대로 매장 오픈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관계자는 “기존 주방을 그대로 활용하는 업종변경창업의 경우 자본금을 크게 낮출 수 있는 실속 있는 방법”이라며, “본사 직영 물류센터에서 원팩 형태로 메뉴가 제공되기 때문에 요리실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매장 오픈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선술집 모로미식당의 메리트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한편, 소자본창업 브랜드 ‘선술집 모로미’식당은 론칭 7개월 만에 25호점의 계약을 완료했으며, 현재 3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베타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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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09
감성호프 탭탭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피맥
웬만한 피자집 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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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03
프랜차이즈 창업, 본사와 가맹주 함께 성공하는 방법은?
바야흐로 프랜차이즈 창업 홍수시대다. 비교적 창업이 손쉽고 본사의 개업 노하우를 그대로 답습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 보니 다양한 전문점을 표방한 비슷한 브랜드도 우후죽순 늘어나는 추세다.그러나 초보창업자는 자칫 유행 아이템을 충분히 두드려보지 않고 그대로 받아들이는 오류를 범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에 도전할 때는 말 그대로 아이템 선정부터 올바른 시장선정, 본사의 경쟁력과 브랜드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꼼꼼히 살펴야 한다. 그것이 곧 프랜차이즈 본사와 창업자 간에 정직함과 신뢰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또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의 브랜드파워 강화도 중요하지만 본사 대표의 가치관과 가맹점 창업자를 위한 꾸준한 관심, 평소 프랜차이즈 운영 원칙은 어떤지 꼼꼼히 짚고 넘어가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최근 신선한 접근으로 외식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몰고 온 ㈜여유와즐거움의 김형인 대표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김형인 대표는 창업 성공 확률이 20%라는 외식업계에 롤모델이 되고 있는 인물이다. 그는 지금껏 다이닝바 ‘그릴오’, 와인바 ‘리틀테라스’, 정통일본식 이자카야 ‘모로미’, 하이엔드 이자카야 ‘마코토’ 등 총 4개의 레스토랑을 모두 성공적으로 론칭했을 뿐 아니라 이 과정에서 자연스레 습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로미쿠시’라는 야키토리 전문 아자카야 브랜드를 오픈했다. 어릴 적부터 사업가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는 그는 ‘10년을 내다볼 수 있는 이자카야 창업’을 내세운다. 먹고 마시는 것이 중요한 것만큼 외식사업을 하면 재미와 성공, 두 마리 토끼를 충분히 잡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는 것. 여기에 본사와 가맹점의 믿음을 프랜차이즈 창업 성공의 비결로 꼽았다. “많은 프랜차이즈가 그저 단기간에 가맹점을 많이 모집해 수익을 내려는 데 혈안이 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투자금을 빨리 뽑아내야 하거든요. 그 부담은 고스란히 가맹점주에게 오기 마련입니다. 그러다 보면 맛과 서비스가 떨어지게 되고 그 피해는 또 누가 볼까요. ㈜여유와즐거움은 이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오래도록 업계에서 사랑 받는 외식 기업이 되고 싶습니다.”“프랜차이즈 창업 사업을 시작하면서 한 가지 다짐을 했어요. 반드시 정직하고 진실된 기업을 만들겠다고요. 비록 오랜 시간이 걸릴지라도 정도를 걸어야 확실한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런 김형인 대표의 모토 아래 ㈜여유와즐거움은 다음과 같은 모로미쿠시 창업 프로세스를 제안한다. 먼저 어렵게 창업을 결심한 이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높은 문턱을 낮추는 데 중점을 뒀다. 정직함을 바탕으로 예상되는 창업 비용을 정확하게 산출해 실제 계약이 이뤄진 후 추가비용을 요구하는 폐단을 없앤 것이다. 또 실제 운영 중인 가맹점의 매출자료를 공개해 수익률의 투명함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5주 이상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 각 가맹점을 일대일로 담당하는 슈퍼바이저 제도, 최소한의 본사 물류 마진 등을 통해 기존 외식업계와 차별화되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제가 프랜차이즈 기업을 경영하는 데 있어 무조건 ‘정직’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할 것입니다. 그 대상이 고객도 될 것이고, 예비 창업자 분들도 되겠지요. 만약 이 프랜차이즈가 성공한다면 이야 말로 프랜차이즈업이 추구해야 할 미래의 모델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하는 젊은 대표의 지론이 그늘진 프랜차이즈 창업에서 살아남는 돌파구가 될 지 궁금하다. 한편 모로미쿠시 이자까야 창업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출처 - 온라인뉴스팀 전자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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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24
3대 창업 키워드는? 소자본 창업에 주목
신규 채용 감소, 조기 퇴직 등 불안한 취업 시장 탓에 여전히 많은 이들은 창업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다양한 창업 업종 중에서도 외식창업은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전문가들은 2016년 외식창업 핫 키워드를 예년과 같이 ‘불황, 저가, 실속’으로 보고 있다. 계속되는 불황과 저성장에 얼어붙은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이 외식비 절감으로 이어지면서 저가형 음식점 또는 실속적인 외식에 대한 소비가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저가형이라고 하면 무조건 가격만 싸면 어느 정도 장사가 됐지만 요즘은 소비자들의 수준이 높아져 단순히 싼 가격에만 가지고는 살아남기가 어렵다. 저렴한 가격은 기본, 많은 양과 높은 퀄리티의 음식을 제공받고자 하는 욕구가 커지면서 가성비를 높인 저가 음식점 열풍은 당분간 확산될 것이라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여기서 가격대비 만족도를 절대적으로 높이지 못하면 치열한 외식시장에서 버티기 힘들어진다. 때문에 창업주는 퀄리티 높은 재료와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고민을 이어가야 할 필요성이 커진 것이 현실이다. 소자본 창업 중에서도 술집 창업, 이자카야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외식전문기업 여유와 즐거움이 선술집 모로미식당을 추천하고 있다.정통 일식 기반의 프랜차이즈 선술집 모로미식당은 가격대비 고급스러운 메뉴를 내세운 곳으로 요즘 창업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퀄리티는 고급 이자카야 마코토에 버금간다. 인건비 절감을 위해 전문적인 기술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요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리뉴얼 창업 전액 대출을 지원하며, 매출이 안 나왔을 경우 본사 차원에서 대출금을 대납해 주는 시스템을 구축해 가맹주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 출처 - 경제신문'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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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24
프랜차이즈 창업, 정직으로 말한다
외식업계 ‘미다스 손’ 김형인 ㈜여유와즐거움 대표 프랜차이즈 회사의 횡포가 도마 위에 오르면서, 어느덧 프랜차이즈라는 단어에 좋지 않은 느낌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창업에 있어서도 시행착오를 줄이며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모델로 평가받던 프랜차이즈에 대해 이제는 추가 비용 요구, 떠넘기기, 나 몰라라 식의 좋지 않은 이야기들이 많이 들려온다. 그런데 정직함을 모토로 한 외식업 프랜차이즈를 운영중인 회사가 있어 이목이 쏠린다. 바로 이자카야 프랜차이즈 ㈜여유와즐거움이다. 여유와즐거움은 최근 '10년을 내다볼 수 있는 이자카야 창업'을 모토로 정통 야키토리 전문 이자카야 브랜드 '모로미쿠시'를 론칭했다. 이는 사케전문점 ‘모로미’와 하이엔드 이자카야 ‘마코토’, 그리고 다이닝바 '그릴오'와 와인바 '리틀테라스' 등 4개의 레스토랑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여유와즐거움의 김형인 대표의 새로운 도전으로도 사람들의 이목을 끈다. 2013년 겨울, 김 대표는 항상 마음속에 꿈꿔오던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할 때가 됐음을 확신하고, '모로미쿠시'를 시작했다. 김 대표는 모로미쿠시를 시작하며 '반드시 정직하고 진실된 프랜차이즈를 만들겠다. 비록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길게 보며 정도를 걸어야 확실한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다짐했다. 무엇이 김 대표에게 이런 생각을 들게 했을까. "그동안 주변에서 수도 없이 많은 음식점과 술집들이 생겨나고 또 없어지는 것을 보면서 느낀건, 첫번째는 외식업이 보기와는 다르게 성공확률이 낮다는 것이었고, 두번째는 무책임한 프랜차이즈 회사들과 이로 인해 피해를 보는 점주들이 많다는 것이었습니다. 많은 프랜차이즈에서 단기간에 다수의 가맹점 모집을 통한 수익 창출에만 열을 올립니다. 음식의 맛, 서비스 수준 등 본질의 수준하락은 나중 문제로 치부하죠." 사실 이 전략이 김 대표에게 탄탄대로만을 보여준 것은 아니었다. 정직하게 한다는 것이 당장 가시적인 효과가 있는 것도 아닐뿐더러, 오히려 긴 시간동안 일관된 모습 속에서 그 진가가 나오기 때문이다. 어쩌면 홀로 고독한 싸움을 하는 것일 수도 있었다. 실제 처음에는 생각보다 너무 장기간 실적이 좋지 않았고, 자연스레 김 대표에겐 '이게 과연 맞는 것인가' 하는 의심과 함께, 불안감이 계속 커졌다. 하지만 고생 끝에 낙이 온다고 했던가. 일관되게 긍정적인 태도를 갖고 뚝심으로 밀어붙이자 위기가 지나가고, 성공이 뒤따라 왔다. 그가 일관되게 갖고 있던 철학은 대학 시절 경영학을 전공하면서 배운 마케팅의 2대 요소인 차별화와 공감이었다."사업구상 단계에서부터 이 점을 염두하고 전략을 만들어 왔습니다. 경쟁자와의 분명한 차이점을 두고, 그것을 고객이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죠. 외식업으로 성공하는 사람들에겐 남과 다른 시각을 가지고 있다는 그들만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가 중요합니다. 정직, 성실, 부지런함도 중요하지만 이 두가지가 함께 가야 하는 것이죠." 이같이 일관된 김 대표의 모습은 이번에 새로 론칭한 '모로미쿠시'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모로미쿠시는 일본 전통의 숯불꼬치 요리를 주축으로 한 일본식 선술집을 말하는 야키토리 전문 이자카야다. 일본정통방식을 수 년간의 시행착오를 거쳐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한 것은 물론, 다양한 일품요리와 나베, 일본식 식사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 등을 선별, '맛'에 있어 완벽한 구성을 이루고 있는 것이 특징. 10평 이상의 아담한 사이즈로 매장 오픈이 가능해 투자비가 적게 드는 것은 물론, 모로미쿠시만의 독창적인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를 구현, 사람들의 이목 집중과 함께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다. 모로미쿠시 창업 프로세스는 창업상담시에 예상되는 비용을 정확하게 산출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실제 계약이 이뤄진 후 추가로 많은 금액을 요구하는 업계의 폐단을 없앤 것. 실제 운영중인 가맹점의 매출자료를 공개, 투명한 수익률 또한 제시한다. 출처 - 파이낸셜뉴스 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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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24
저가형 외식 브랜드 전성시대..'창업시장에서도 `가성비` 잡아야'
외식전문기업 ㈜여유와즐거움은 저가형 아이템이 강세를 보이는 올해 창업 트렌드에 대해 “소자본 창업, 업종변경 리뉴얼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경기불황이 길어지면서 창업시장에도 소자본·소규모를 내세운 저가형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저가형 창업모델은 초기 투자비용 부담이 적고,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다. 또 소비자 입장에선 저렴하면서도 많은 양과 높은 퀄리티, 이른바 ‘가성비’ 좋은 음식을 찾는 것이 당연하다.이에 여유와즐거움 관계자는 “소자본 창업, 업종변경 리뉴얼 창업 문의가 이어지면서 본사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책을 마련하고 있다”라며, “리뉴얼 창업의 경우 1500만원부터 가능하며, 전액 대출 지원으로 월 100만원 분할상환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여유와즐거움은 리뉴얼 후 매출이 오르지 않을 경우 대출금을 대납해주는 정책을 내놓았다. 여유와즐거움은 선술집 마코토, 모로미, 모로미쿠시, 모로미식당 등을 운영하는 외식 전문 기업이다. 특히 모로미, 마코토 등은 일정 수준의 질 좋은 요리를 선보이며 이른바 ‘강남 3대 이자카야’라는 수식어를 얻는 등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여유와즐거움 관계자는 “소비자의 지갑은 얇아졌지만 높은 퀄리티의 요리를 맛보고자 하는 욕구는 여전하다”며, “창업 시장에서 가성비와 퀄리티를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전했다. 출처 -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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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24
감성호프 탭탭
감성호프 탭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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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23
서울실비집 1988
서울실비집 1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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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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